본문 바로가기

인도네시아 생활정보/일상│여행│음식

외국인 아내가 '별그대' 김수현에 미쳤어요

요즘 '별에서 온 그대'로 너무나 핫 한 배우 '김수현' 때문에 제 아내가 제정신이 아니랍니다. 누가 제 아내 좀 말려주세요^^ 요즘 별그대에 흠뻑 빠져있는데요. 같이 볼 때는 좋았는데 최근에는 조금 지나칠 정도로 김수현에 빠져있습니다. 별그대 마지막회를 앞두고 1주일 동안 김수현 나온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까지 모두 다 다시 봤고요. 컴퓨터 바탕화면까지 김수현으로 바꿔버렸네요. '그래도 핸드폰 배경은 오빠 얼굴로 해뒀어~'라고 말합니다. ㅎㅎ 연예인만 아니면 완전 바람난 수준이네요~

 

김수현을 배경화면으로 바꾼 아내의 컴퓨터

 

김수현에 빠진 사람은 제 아내뿐만 아니었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아내 고교동창들과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만나자 마자 하는 이야기가 '요즘 한국영화 어떤 게 재미있냐!'입니다. 나름 한국에 대해서 잘 아는 아내가 '별그대'를 얼마나 홍보하던지 별그대 DVD를 엄청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별그대'DVD나오기 전에 먼저 '해품달'을 보면 좋다고 적극적으로 추천을 하더라고요. 아내의 친구들은 그날 식사를 마치고 백화점 한국 드라마 DVD코너에 가서 '해품달'DVD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한국 음악, 드라마, 영화 DVD 판매

이런 식으로 불법 DVD를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서른 넘어서 88년생 김수현한테 질투를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요. 남자가 봐도 참 훈남 인 것 같습니다.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연예인처럼 잘 생긴 것이 아니라, 동내 잘 생긴 남자처럼 친근하게 잘 생긴 것 같네요. 옆에서 같이 다른 예능프로그램들을 보니 착하고 예의 바른 것이 인간 됨됨이도 좋아 보이고요. 앞으로 훌륭하게 성장할 연예인이 될 것 같습니다.

 

제 컴퓨터 바탕화면입니다. ^^

 

 

억울하면 전지현 좋아하랍니다.

전지현 참 좋아라 합니다. 13년 전의 엽기적인 그녀에서 말이죠. 남자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20대 초반의 소녀들이 좋습니다. ^^ 그래서 저는 컴퓨터 배경화면을 미스에이 수지로 바꿨습니다. 저희 참 유치하죠? ^^ 먼 이곳 인도네시아에서도 항상 이렇게 연예인에 질투하면서 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