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온라인게임 정보

창의적인 게임 브릭포스는 어떤 게임인가?

기대하던 브릭포스가 Pre-OBT를 앞두고 있습니다.

Pre-OBT란? 정식 오픈을 앞두고 약 1주일 길게는 2주일간 시행운영을 하는 기간인데요.

보통 캐릭터 초기화를 하지 않고 그대로 정식 서비스까지 운영하게 됩니다.

 

브릭포스는 마인크래프트의 짝퉁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블록을 가지고 맵을 만든다는 것이 동일하다고 짝퉁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게 치면, AOS장르의 모든 게임은 워크래프트 유저맵의 짝퉁이라고 볼 수 있으니까요.

 

암튼 블록으로 자신만의 맵을 만들고 그 공간에서 FPS를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아이디어의 게임이 나왔습니다.

한국시장이 조금 삭막한 시장이라 뭔가 독창적이고 새로운 게임에 그렇게 관대하지 못한 시장입니다.

대박 아니면 쪽박인거죠. 그래도 중소 게임사의 창의적인 게임이 잘 되어서 한국 게임산업의 미래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브릭포스 간단하게 알아볼가요~

 

홈페이지도 블록의 느낌이 나도록 만들어져 있네요.

 

자신 만의 독특한 맵을 만드는 걸 좋아하는 한국인의 성향에 잘 맞을 것 같아요.

개발자들이 생각하지 못했던 맵들이 쏟아져 나올 것 같네요.

그 만큼 버그도 상당히 나올 것 같아요 ㅋㅋ (게임 성공 여부에 핵심이 될 것 같은 부분이네요)

 

초기 인터페이스 화면입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게 잘 되어 있네요.

 

맵 생성 화면이네요. 마인크래프트의 느낌이 팍팍 나는 부분이네요.

 

이런 맵 공간에서 FPS를?

대한민국 꿈나무들이 피흘리는 FPS게임 말고 이런 창의적인 게임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브릭포스 Pre-OBT : 2013.12.19~2013.12.23

홈페이지: http://bf.netmarble.net/

 

그럼 즐겜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