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 정보

파티게임즈,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사전등록 이벤트

일본 유명 완구회사 반다이에서 SD건담의 IP를 이용한 모바일게임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리고 8월 말에 파티게임즈를 통해 국내에 선보일 예정인데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건담은 국내에도 많은 매니아층을 두고 있는 만큼 연령층의 구분 없이 많은 남성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티게임즈에서 퍼블리싱 한 'SD건담 배틀 스테이션'은 실시간 모바일 RPG장르로 최근 국내 모바일게임의 추세와도 잘 맞아서 또 한번 히트작이 나올 거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사전등록 바로가기:

http://udnm.co.kr/event/gd/index.php?referrer=ck%3d1162448%26sn%3d41570693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소개 영상

 

아직 출시된 게임은 아니기에 정확한 게임 정보는 알 수 없지만, 동영상을 보면 풀 3D에 화려한 액션 그리고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일 것으로 보입니다. 3D로 된 건담 시리즈의 캐릭터를 게임을 통해서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울 것 같은 게임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게임들을 보면 카카오톡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은데 SD건담 배틀 스테이션은 자체 플랫폼을 이용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플랫폼 만으로 로열티를 때줘야 하는 건 조금 아깝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체로 출시한 후, 다시 카카오톡으로 출시하는 것도 요즘 유행인 것 같습니다.

 

지금 사전등록을 하면 자원 종합팩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어떤 용도로 쓰일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현금 결제가 필요한 아이템들을 받아볼 수 있는 것 만은 확실할 것 같습니다.

 

추천을 통해 건담 인기 프라모델도 상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약간만 상처가 나도 내 마음이 아픈 자식 같은 프라모델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겠네요. 8월 말에 출시된다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